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요일의 21입니다. 어떻게 해야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을 수 있을까요? 방법을 모르겠네요. ^ㅡ^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기준을 알고 싶어서 그에 관한 글을 쓴 적이 있는데요. 그러면 댓글로 누가 알려주지 않을까 싶어서요.
댓글이 달리긴 했죠. 배포 기준을 알려주는 댓글은 없었고, 티스토리 초대장을 달라는 댓글만 달렸답니다. 참 신기하면서도 실망스러웠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기준이 뭘까요? 처음에는 방문자 수인가 싶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써서 방문자 수를 늘렸는데 초대장을 못 받았죠.
그러다 어떤 분의 글을 봤는데, 하루 방문자 수가 저보다 적은데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다니 기준이 방문자 수는 아닌가 봅니다.
그러면 포스팅 개수인가 싶어서 그분 포스팅 개수를 살펴보니 저보다 적으니까 기준이 개수는 아닌가 봅니다. 그럼 대체 배포 기준이 뭘까요?

티스토리에서 속 시원히 공개해준다면 좋겠네요. 매월 활동 내역을 기준으로 한다는 공지는 저도 읽었습니다. 그러나 이해가 안 되네요. (๑•﹏•)⋆
만약에 포스팅 개수가 기준이라면 더 이해가 안 되는 게 저보다 포스팅 개수가 적은 분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았고요. 활동하신 지도 얼마 안 되셨더군요.
배포 기준은 악용될 우려가 있어서 공개하지는 않는다는데, 아쉽네요. 일단 초대장은 매월 20일경에 정기적으로 배포된다고 하는데, 저는 받은 게 없으니 이번에도 못 받았네요. 티스토리 초대장은 솔직히 못 받아도 딱히 상관은 없습니다만, 배포 기준이 상세하지 못하고 받는 분들도 보면 좀 이해도 안 되고 그러네요. 저보다 활동 기간이 길고 글이 많고 글이 길다면 이해라도 됩니다. 보니까 이미지 한 장에 글도 몇 자 안 되는 분도 받았다는데 대체 기준이 뭘까요?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이 녀석 못 받고 다른 사람들은 받으니까 징징거리네! 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
그냥 궁금해서 그래요. 배포 기준을 상세히 알고 싶어서 그래요. 혹시나 아는 사람이 있을까 싶어서요.
여하튼 아는 사람들이 있는가 싶어서 검색해봤지만, 아는 사람들은 없는 모양이더라고요.

티스토리 초대장 못 받아도 상관이 없긴 합니다. 이런 글도 썼던 적이 있죠.
예전에는 초대장 한 장이라도 받으면 나눠드리려고 했는데, 댓글 달리는 거 보고 실망스러웠어요.
소위 말하는 먹튀만 떠오더라고요. 글을 전혀 안 읽고 초대장이라는 이 키워드만 보고 댓글 다는 사람들이 실망스러웠어요.
댓글은 또 어찌나 빨리 다시던지. 처음에는 인사였다가 갑자기 내용이 확 바뀌어있더라고요. 처음에는 이건 뭔가 싶더라고요.
초대장이 0개라는 내용에, 저도 초대장을 받고 싶다는 내용의 글임에도 초대장을 달라는 댓글을 본 저는 마음이 좀 바뀌었어요.

그런 거 있잖아요. 주고 싶다가도 안 주고 싶은 거.
뭐, 생기면 드릴게요. 저에게 초대장은 안 생길 거 같지만.
솔직히 있으면 저도 주고 싶어요. 솔직히 그걸로 뭘 하든 딱히 저는 상관 안 합니다.
설마 초대장을 팔거나 하지는 않겠죠? 아, 네이버에 검색하니 파는 분들이 있네요. 이러면 안 되는데. ^ㅡ^

728x90
반응형
댓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