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의 21입니다. 1월에 활동이 뜸하다시피 해서 역시나 예상했다시피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ㅡ^
변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직장인 블로거라 쉬는 날 말고는 블로그를 오래 잡고 있을 수는 없었지만, 그렇다고 블로그에 글을 쓸 시간이 전혀 없던 것도 아니니까요.
티스토리 활동을 열심히 해야지, 초대장을 받을 수 있는데도 열심히 하지 않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초대장을 받아서 티스토리를 한 것처럼,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주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러지 못했습니다. 물론 좀 궁금했던 것도 있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는 기준은 모르지만, 매월 활동 내역에 따라 충전이 된다니까 글을 많지는 않지만, 좀 썼습니다.
이 정도면 1개 정도는 받지 않을까 했는데, 없더군요. 배포 기준을 알고 싶은데 어디에도 적혀 있지는 않은 거 같더군요. 알면 더 열심히 쓸 텐데 말이죠. (~˘▾˘)~♡
오해는 마세요. 초대장을 받지 못해도 열심히는 쓸 겁니다. 물론 전적이 있어 변명의 여지가 없군요. (๑•﹏•)⋆
만약 글 개수가 배포 기준이라면, 2월에는 1월에 쓴 것보다는 많이 써야겠지요. 댓글이나 답글도 포함이라면, 비밀댓글도 포함되는지 알고 싶네요.
제 블로그에 달린 게 다 비밀댓글이라 일단 답글도 비밀글로 달았습니다만, 로그아웃했을 때는 최근에 달린 댓글이 휑한 게 보기가 안 좋더군요.
뭐, 댓글이 아예 없는 것보다는 낫지만요. ^ㅡ^
그것보다 정말 티스토리 초대장 받는 기준을 알고 싶네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티스토리 선배님들 글을 둘러봤는데, 아시는 분은 없는 거 같더군요.
매일 열심히 글을 쓰면 나오는 거는 아닌 거 같다는 선배님도 있었고요.
티스토리 초대장이 생기면 나눠주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습니다.
열심히 해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되도록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