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요일의 21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가 많이 떨어졌습니다. 떨어질 방문자 수가 있었던가? ^ㅡ^
방문자 수야 원래 없었죠. 한동안 20명대를 유지 못 했는데, 오늘 20명대가 됐습니다. 내일은 30명을 노려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글을 써서 방문자 수를 늘려야겠어요. 그래야 티스토리 초대장도 받지 않을까 싶어서요. 뭐, 예전에도 말했듯이 티스토리 초대장은 포기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으면 드리기는 할 겁니다. 얼마 전에 티스토리 초대장에 관련된 글을 봤는데, 저보다 글을 적게 쓰셨지만, 1일 1포스팅을 유지한 덕분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게 됐다는 내용의 글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기준이 글을 쓴 개수인 줄 알았는데, 저 글을 보니 그것도 아닌 모양이더라고요. 만약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기준이 방문자 수라면 저는 못 받을지도 모르겠군요. 물론 티스토리 초대장 못 받아도 딱히 상관은 없습니다. 받으면 기분이 좋긴 하겠지만요.
지금의 하루 방문자 수가 지금의 누적 방문자 수만큼 매일 나오거나 그 이상 나온다면 모르겠습니다. (~˘▾˘)~♡
예전에 제가 글을 쓰면 하루 방문자 수는 30명 또는 60명이 들어왔었으나, 지금은 글을 써도 30명은커녕 10명도 어렵습니다. 뭐, 언젠가 회복하는 날이 오거나 그 이상의 방문자가 들어오는 날도 있겠지요. 딱 한 번이지만, 이 티스토리 블로그도 100명을 넘겨본 날이 있었습니다. 뭐, 언젠가 100명을 또 넘기는 날이 오겠지요. 뭐, 방문자 수 많은 날 있고 적은 날도 있고 그런 거죠. 매일 많으면 좋긴 하겠지만요. 하지만 방문자 수가 갑자기 많았다가 떨어지는 것보다는 일정하게 조금씩 오르는 게 좋습니다. 하루에 1명씩 말이죠. 1명이 2명이 되고 이런 식으로 계속 일정하게 오르는 게 좋습니다. 예전에 블로그를 했다가 방문자가 갑자기 떨어지는 것을 경험한 적이 있는데, 적더라도 일정하게 오르는 게 더 좋더라고요.
그러다가 티스토리 초대장 생길 수도 있는 거 아니겠어요. 안 생겨도 딱히 상관은 없습니다. 솔직히 이득이 없습니다. (๑•﹏•)⋆
티스토리 초대장을 많이 받는다면 모르겠는데, 받는다면 기껏해야 몇 장 정도밖에 안 될 거고, 그것을 나눠드리는 것도 꽤 골치 아픈 일일 거 같습니다.
.게다가 나눠주기 위해 티스토리 초대장 글을 티스토리 블로그에 올린다고 칩시다. 아마 태반이 글을 읽기도 전에 댓글을 달 게 뻔합니다. 제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기준이 궁금해서 올린 글에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달라던 분들이 수두룩했으니까요.
일단 내일은 방문자 30명 이상을 노려봐야겠습니다. ^ㅡ^
방문자 수를 늘리려면 글 써야 합니다. 열심히 그리고 꾸준히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