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의 21입니다. 현재 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은 이겁니다. ^ㅡ^
카카오톡과 관련된 글이죠. 카카오톡 서비스 운영 정책을 지키면 정지될 리 없다는 글입니다. 맞잖아요. 뭔가 규정을 안 지키니까 정지된 거죠.
설마 아무것도 안 하고 가만히 있는데 정지될 리는 없으니까요. 링크해둔 글에도 있지만, 카카오톡을 이용하던 분이 성적인 사진을 올려서 정지된 거니까요.
그러게 왜 그런 걸 올립니까? 이유를 모르겠네요. 그런 걸 올릴 필요가 있나요? 여하튼 저 글을 올리면서 저렇게 많이 볼 줄은 몰랐습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 들어오는 분들이 카카오톡 정지된 분들이 아닐까 생각이 들 정도네요.
뭐, 틀린 얘기도 아닌 것이 검색어 태반이 카카오톡 정지 아니면 카카오톡 서비스 운영정책 위반이에요.
대체 뭘 하신 거예요? 뭘 하셨기에 정지된 거예요? 알고 싶네요. (~˘▾˘)~♡
뭐, 저는 카카오톡이 정지될 리가 없어요. 카카오톡은 업무 보고, 업무 지시 말고는 쓸 게 없어요.
카카오톡을 하는 것도 귀찮은 것도 있지만, 받는 것도 귀찮아서요. 뭐, 핸드폰 사자마자 설치한 게 카카오톡이긴 하지만요.
여하튼 이게 많이 본 글이라서 당황했습니다. 글을 쓴 지도 72일째인데, 이렇게까지 1위를 지속할지는 몰랐어요.
아마 카카오톡이 정지되는 분들이 더 늘어날수록 1위를 지속할지도 모르죠. (๑•﹏•)⋆
검색어 태반이 카카오톡 정지 아니면 카카오톡 서비스 운영정책 위반이라서 두려워요.
뭘 써도 저 검색어를 이길 수 있을 거 같지가 않아요. 저런 것을 72일째 보고 있자니 두렵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을 늘리기는 할 거예요. 그런데 뭘 써도 저 검색어를 능가할 글이 떠오르지 않아요. ^ㅡ^
카카오톡이 정지된 분들이 얼마나 많으면 검색어 태반이 저럴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서비스 운영정책 지키세요.
기존에 썼던 글도 좋지만, 최근에 쓴 것들이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많이 본 글이었으면 좋겠어요.
이제는 최근에 쓴 것들이 인기 글 순위에도 못 드는 거 같아요. 예전에 썼던 게 거의 다 인기 글이더라고요.
최근에 쓴 게 계속 인기 글이면 좋겠네요.
이왕이면 1위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