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요일의 21입니다. 로또 당첨 확률은 벼락 맞기보다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ㅡ^
로또에 당첨되거나 하는 일이 일어나면 지금 다니는 회사를 그만두겠지요. 아, 그것도 액수에 따라 다르겠죠? 뭐, 확실히 그럴 일은 없을 겁니다.
저는 로또를 사본 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로또를 살 때 카드로도 되는 줄 알았는데, 현금만 받는다더군요. 법이 그렇대요.
로또를 사지 않으니 당첨될 일도 없고, 당첨금을 받을 일도 없답니다. 저번에 보니까 로또 1등 당첨금이 18억 원 하더라고요.
로또 총판매금액은 72,552,766,000원입니다. 이렇게 보니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군요.
저게 일주일 치 판매량으로 알고 있는데, 연 단위로 하면 얼마나 할까요?
저게 제 수중에 있다면 너무 많아서 어디에 써야 할지도 모르겠군요. (~˘▾˘)~♡
솔직히 금액을 저렇게 써도 로또가 당첨이 안 될 확률이 더 높겠죠. 저는 아직 주변에서 로또 1등이 당첨된 사람을 못 봤어요.
저처럼 로또를 아예 안 사는 사람도 있죠. 로또 구매가 카드로도 된다면 일주일이나 월 1장 정도는 살 의향은 있어요.
현금 들고 다니기 귀찮아서요. 지갑에 현금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지만요. 게다가 카드를 거의 쓰지, 현금을 쓸 일이 거의 없어요.
로또 당첨이 안 되더라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로또로 만들면 상관없을 거 같긴 해요. 그게 더 어렵겠지만요. (๑•﹏•)⋆
티스토리 블로그가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 못지않게 방문자가 많이 들어온다면 모르겠네요.
그러려면 많이 볼 글을 많이 써야겠지만요. 이게 로또에 당첨되는 것보다 더 어려울 거 같네요.
뭐, 그런 것보다 언젠가 티스토리 블로그에 기분을 좋게 해줄 댓글이나 많이 달렸으면 좋겠네요. ^ㅡ^